• +86 07608862860
  • 지금 연락하세요
  • 폼 워 시 효과 가 있 나 요?

    출시 시간: 2020-07-07 17:36:46  조회수: 13

    손 세정제 가 소독 되 는 특성 이 있어 손 에 있 는 유해 미생물 을 제거 해 세균 전 파 를 억제 할 수 있다.손 세정제 에는 액체, 거품 과 쉽게 흐 르 는 겔 세수 액 레 시 피 같은 여러 가지 형태 가 있다.

    손 위생 을 유지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손 에 있 는 세균 이 닿 을 때 얼굴, 입, 눈, 코 와 다른 신체 부위 로 전 파 될 수 있 기 때문이다.따라서 비누 와 물이 잘 닿 지 않 거나 손 을 씻 을 시간 이 충분 하지 않 을 경우 소 독 제 는 손 씻 기 편 한 대안 으로 사용 할 수 있다.인 스 턴 트 핸드 워 시 는 피부의 세균 과 대부분의 바 이러 스 를 신속하게 죽 일 수 있다.

    폼 세수 액 조성 물

    A. 폼 세수 액 거품 형성 을 통 해 작용 한다.거품 소 독제 의 활성 성분 은 사 암모늄, 벤젠 자 염 소 암모늄 이다.알코올 기 제품 에 반 해 비 알코올 거품 해독제 인 페 닐 자 브 로마 이 드 농 도 는 보통 0.1% 보다 낮다.그러나 이들 이 제공 하 는 보호 수준 은 거의 같다.나머지 는 주로 물이 다.비타민 E 와 알로에 추출 물 같은 피부 보습 제.벤젠 자 브롬 암모늄 의 농도 가 비교적 낮 기 때문에 그들 은 비교적 독 하지 않 고 쉽게 연소 하지 않 는 다.

    한 순간 폼 세수 액 방부제 와 생물 인증 이 들 어 있 는 에탄 올 은 에탄 올 의 대체물 로 알려 져 있다.즉시 폼 세수 액 은 물 없 이 세균 을 제거 할 수 있다.

    폼 워 시 와 알코올 을 함유 한 핸드 워 시.

    우리 토론 합 시다. 폼 세수 액 알코올 겔 해독제

    겔 타 입의 손 으로 알코올 을 문 지 르 는 레 시 피 와 달리 폼 세수 액 손 에서 잘 떨 어 지지 않 아 요.알코올 겔 소 독 제 는 손 에 바 를 때 거의 액화 한다.프로그램 을 관리 할 때 종종 물 튀 기 를 피하 기 어렵다.

    거품 소독 제 는 간단 한 애플 리 케 이 션 을 통 해 생기 는 거품 을 피부 에 굴 려 청결 을 쉽게 한다.겔 소 독 제 는 손 에 코팅 을 만 들 기 위해 서 는 더 많은 노력 이 필요 하 다.

    폼 세수 액 바 르 고 나 면 손 에 묻 지 않 는 다.많은 전통 적 인 알코올 소독 제 인 겔 에는 걸쭉 한 중합 체 와 다른 성분 이 들 어 있어 사용 후 점성 이 생 긴 다.

    알코올 을 기반 으로 한 제품 은 세균 을 제거 하고 피부 가 마 를 때 까지 건조 하 게 한다.# 101; as, 용액 이 건조 하 더 라 도 벤젠 브 로마 이 드 를 바탕 으로 폼 세수 액 일정 기간 의 보 호 를 제공 하 다.

    폼 워 시 에 서 는 기포 의 부활 과 폭발 작용 이 때 와 굳은살 세 포 를 제거 하고 세균 과 세균 을 억제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그러나 알코올 기 겔 은 정적 인 상태 로 세균 보 호 를 제공 할 수 있 으 나 때 와 굳은살 세 포 를 잡 을 수 밖 에 없다.

    폼 워 시 효과

    유효성 폼 세수 액 다음으로 요약 할 수 있 음:

    재 미 있 는 일         큰 장점. 즉시 폼 세수 액 하 다 보면 손 을 잡 아 요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      즉시 폼 세수 액 알코올 이 들 어 있 는 겔 손 세정제 처럼 손 에서 떨 어 지지 않 는 다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      폼 세수 액 손 에 잘 퍼 져 요.거품 이 만들어 진 거품 이 두 손 을 완전히 덮어 버 렸 다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      이들 의 역할 은 빠 르 고 효과 적 이 며 15 초 내 에 999.9% 의 세균 을 죽인다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      그것들 은 알코올 해독제 같 지 않 은 불 타 는 것 이다.그래서 심각 한 위험 을 낮 췄 다.

    그래서 폼 세수 액 알코올 기 겔 소독 제 는 물론 이 고 장점 도 있다.당신 의 제품 선택 은 단지 개인 선택 과 제품 의 적용 성에 달 려 있 습 니 다.


    너무 이른: 알코올 손 세정제 에 이런 마법 이 ...

    다음 것: coVID - 19 를 사용 할 때 어떻게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