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+86 07608862860
  • 지금 연락하세요
  • 가장 좋 은 천연 탈취 제 는 무엇 입 니까?

    출시 시간: 2020-07-07 17:40:44  조회수: 40

    맛 있 는 향 기 는 창문 과 집 을 돌 며 '봄' 이 라 고 불 릴 수 밖 에 없 으 며 여름 에 만 느 낄 수 있다.그러나 집 안에 서 는 바깥 냄새 가 아름 답 고 산뜻 하지만, 때때로 겨울 정 체 는 실내 에서 퀴퀴 한 냄새 가 나 게 되 는데, 이 냄새 는 자연 순환 의 흐름 에 따라 더욱 두 드 러 질 수 밖 에 없다.하지만 두려워 하지 마 세 요. 물론 자연 그대로 의 해결 방법 이 있 습 니 다.   데 오도 란 트.


    네가 알 든 모 르 든 너의 집 은 독특한 냄새 가 난다.그것 은 싱 겁 고 신선 한 냄새 일 수도 있 고 곰팡이 가 슬 거나 진부 하고 습 한 개 냄새 일 수도 있다.불 행 히 도 당신 은 이미 이런 냄새 에 익숙해 져 서 문 을 지나 갈 때 조차 알 아 보지 못 할 정도 입 니 다.하지만 다른 사람 이 올 때 는 눈 치 를 채 지 않 을 까?공기 청정 제 를 구입 하 는 것 이 냄새 를 가 리 는 가장 좋 은 방법 인 것 같다.집에 돌아가다그들 은 아주 잘 만들어 서 집안 의 냄새 와 향 을 좋게 해 준다. 이런 인공 공기 청량제 들 은 유쾌 한 결말 로 인해 건강 에 해 를 끼 칠 수 있다.천식 과 관련 된 많은 호흡 문 제 는 이런 것 과 관련 이 있 는데, 두통, 비강 자극 이나 목이 아 픈 것 도 일부 사람들 이 합성 향료 를 만 났 을 때 나타 나 는 증상 이다.가장 좋 은 해결 방법 은 사용 하 는 것 이다.   천연 탈취 스프레이   그들 역시 당신 의 집에 서 신성 한 기운 을 발산 할 수 있 습 니 다.천연 성분, 예 를 들 어 오 일, 허브, 꽃 등 을 사용 하면 집에 서 신성 한 향 을 낼 수 있 습 니 다.


    방향 식물 이나 허브 로 만 든 향 긋 한 줄기 나 향 긋 한 냄새 가 하늘 같은 향 기 를 풍 긴 다.그들 은 보통 정유 와 결합 하여 선택 할 수 있 는 향료 의 종류 가 다양 하 다.인도 인 들 은 밤 에 정기 적 으로 향 을 피 우 는 전통 이 있 는데, 이 는 가정 에 유익 하기 위 한 것 이다.


    사용 방법

    STEP 1: 네 병 에 아 로마 오 일 25 ~ 30 방울 을 붓는다.

    STEP 2: 금 루 매 를 반 병 가득 채 워 라.(주의: 김 루 매 는 기름 과 물의 결합 에 도움 이 되 고 향기 가 오래 지속 되도록 돕는다.)

    STEP 3: 남 은 병 을 증류수 로 채 워 라.   병 의 크기 에 상 관 없 이 이 비율 은 매우 효과 가 있다.  

    STEP 4: 병 을 흔 들 어 모든 성분 을 혼합 시킨다.  

    STEP 5: 말 린 꽃 과 약 초 를 꽂 아 향 미스 트 를 완성 한다.

    너무 이른: 당신 은 피부 친화 형 손 세정제 가...

    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