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+86 07608862860
  • 지금 연락하세요
  • 당신 은 피부 친화 형 손 세정제 가 필요 합 니까?

    출시 시간: 2020-07-07 17:39:23  조회수: 11

    이번 COVID - 19 대 유행 위기 에서 우 리 는 모두 예방 조 치 를 취하 고 있다.물 과 비누 로 손 을 씻 는 것 이 가장 현명 한 방법 이지 만 비누 와 물 을 닿 지 않 을 때 는 손 세정제 미스 트 를 사용 하 는 것 이 좋다.이것 도 상당히 편리 한 선택 이다.


    또한 가장 편리 한 것 은 소독제 미스 트 로 손, 신체, 기타 소독 이 필요 한 표면 에 만 뿌 려 야 한다.이런 소독 용 미스 트 는 다른 물품 과 표면 을 깨끗하게 하 는 데 쓸 수 있다.우리 의 거실, 화장실, 화장실 등 은 객실 을 소독 하 는 데 쓸 수 있다.


    그러나 피부 에 사용 되 거나 피부 에 닿 는 어떤 방식 으로 든 손 세정제 미스 트 를 사용 하면 피부 가 건조 해 지고 자극 을 받 을 수 있다.피부 가 예민 한 사람 이 라면 피부 에 좋 은 손 세정제 가 필요 하 다.피부 가 건조 하 다 고 만 느껴 진다 면 보습 제 가 함 유 된 알코올 기 소독제 미스 트 를 찾 아 피부 가 건조 해 지 는 것 을 막 을 수 있 지만 피부 자극 을 막 지 는 못 할 수도 있다.건조 와 자극 에 대비 해 천연 손 세정제 미스 트 를 사용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클 린 웰 천연 세수 액 미스 트, 사람마다 천연 세수 액 미스 트 등.


    저 희 는 천연 손 세정제 미스 트 가 있어 요.   수량 을 달리 하 다.이러한 위기 에 처 한 당신 의 모든 소독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서, 가정 포장 외 에 우 리 는 휴대용 소독 분무기 도 제공 합 니 다.   크기 가 같 지 않다.


    우 리 는 두 가지 포장 이 있 습 니 다.

    『 11162 』   봉지 - 50 ml, 60 ml, 100 ml

    『 11162 』   홈 웨 어 - 300 ml, 500 ml, 1000 ml


    스프레이 와 젤 의 차이.


    우리 의 은 나 노 는 천연 세수 액 미스 트 이다.   은 이온 과 물 로 구성 되 어 있 습 니 다.그것 도 고 효율 의 항 미생물의 분무 제 로 알코올 기 분무 제 와 같다.

    젤 보 다 는 스프레이 가 더 좋다 는 걸 보 여 주세요.

    코 를 찌 르 는 냄새 가 없다.

    알코올 을 함유 한 겔 은 코 를 찌 르 는 냄새 가 나 서 코 를 찌 르 는 냄새 를 참 는 사람 이 거의 없다.우리 의 은 이온 스프레이 와 같은 천연 미스 트 는 코 를 찌 르 는 냄새 가 전혀 나 지 않 기 때문이다.그 밖 에 우리 제품 에는 유해 한 인공 냄새 가 없다.

    빨리 하 세 요.

    알코올 겔 을 사용 할 때 는 바 르 고 나 서 건조 해 질 때 까지 닦 아 서 는 안 된다.이거 한 15 - 20 초 걸 려 요.이 간격 을 두 고 닦 으 면 응용 프로그램 이 실 효 될 수 있 습 니 다.그러나 우리 의 천연 소독제 미스 트 에 대해 서 는 빠 른 건조 작용 이 10 초 정도 있다.

    부 드 럽 고 자극 이 없다.

    알코올 이 함 유 된 핸드 워 시 젤 은 자극 을 일 으 킬 수 있 으 며 특히 민감 한 피부 에 좋 은 사람 이다.알코올 농도 가 높 은 소독제 인 젤 은 보습 제 를 사용 하지 않 으 면 피부 에 따 갑 고 건조 해 질 수 있다.우리 의 천연 미스 트 는 부 드 러 워 피부 에 자극 이 없다.

    보습 기능

    알코올 의 강력 한 작용 으로 전통 적 인 알코올 겔 을 자주 사용 하면 피부 가 건조 해 질 수 있다.알코올 에 영향 을 미 칠 충분 한 윤화제 가 없다 면 피 부 를 건조 하 게 만 들 수 있다.또한 천연 미스 트 에 보습 제 를 첨가 해 건조 한 피 부 를 방지 하고 수분 수준 을 유지한다.

    그래서 우리 은 이온 천연 세수 액 미스 트.   알코올 기 겔 보다 우수 하 다.알코올 성분 이 들 어 있 지 않 은 상태 에서 우리 제품 은 은 이온 을 함유 하고 있 으 며 99. 9% 의 세균 을 죽 일 수 있다.

    저희 변기 소독제 스프레이 있어 요.   변기 자리 소독제 스프레이 로 도 사용 할 수 있 는 효과 가 있다.   당신 의 위생 수 요 를 충족 시 킵 니 다.이 가능 하 다, ~ 할 수 있다,...   최고의 변기 소독 스프레이.


    100% 안전 천연 제품 입 니 다.

    " 우리 의 100% 천연 및 안전 사용 제품,   우 리 는 더욱 안전 한 위생 을 촉진 시 키 겠 다 고 약속 했다. " ...


    포켓 스프레이 소독제 로 구 할 수 있 습 니 다.   가족 포장, 우리 제품 은 피부 친화 적 이 고 안전 한 제품 입 니 다.알코올, 화학 색소, 인공 향료, 향료 등 모든 안전 성분 을 포함 하고 있다.우리 제품 은 인공 색소 가 전혀 없 으 며 색깔 이 투명 하고 약간 냄새 가 납 니 다.100% 천연 성분 으로 만들어 진 우리 제품 은 청결 과 강력 한 소독 이 합 쳐 진 제품 입 니 다.


    너무 이른: 왜 은 나 노 세정제 미스 트 를 사...

    다음 것: 가장 좋 은 천연 탈취 제 는 무엇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