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+86 07608862860
  • 지금 연락하세요
  • 왜 은 나 노 세정제 미스 트 를 사용 합 니까?

    출시 시간: 2020-07-07 17:38:42  조회수: 24

    COVID - 19 또는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가 발생 한 이래 로 전 세계 에 전파 되 었 다.세계 적 으로 유행 하 는 COVID - 19 위 기 는 세계 각국 에 영향 을 미 쳤 다.CoVID - 19 예방 에 관 한 정 보 는 이미 모든 곳 에 전파 되 었 다.안전 을 지 키 는 가장 좋 은 방법 중 하 나 는 정기 적 으로 비누 와 물 로 손 을 씻 는 것 이다.


    COVID - 19 시기 에는 손 세정제 와 소독제 가 필요 했다.오랫동안 관상 바 이러 스 는 손 으로 자주 접 하 는 각종 표면 에 남아 있다.아니요.   손 을 제때 씻 어 라. 우리 손 이 눈, 코, 입 에 닿 았 을 때 바이러스 가 우 리 를 감염 시 킬 수 있다.따라서 손 을 자주 씻 는 것 이 좋다.알코올 해독제 스프레이   효과 적 이 고 편리 하 다 고 여 겨 진다.


    은 이온 핸드 워 시 는 무엇 입 니까?

    은 이온 세수 액 포함   은 이온.은 나 노 는 이온 상태 로 존재 하 는 은 원 자 를 가리킨다.이 원자 들 중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전 자 를 잃 어 버 렸 다.산화 능력 을 갖 춘 이들 은 일반적인 소독제 와 살균제 로 주로 쓰 인 다.그것들 은 세균 과 바이러스, 그리고 진균 을 완전히 소멸 시 킬 수 있다.그들 은 인간 이나 동물, 식물 모두 에 게 안전 하 다.

    은 이온 세수 액 의 역할:

    ●   그것 은 각종 세균 과 바이러스 와 진균 을 완전히 죽 일 수 있다.

    ●   99. 9999% 의 미생물 제 를 빠르게 사멸 할 수 있다.

    ●   처음 사용 한 후 오 랜 시간 동안 그것 은 표면 을 계속 소독 한다.


    알코올 손 세정제 v / s 은 이온 세수 액

    『 100 70 』   장기간 의 효과 로 보호 하 다.

    은 나 노 핸드 워 시 는 항 균 보 호 를 지속 시 켜 손 을 부 드 럽 고 깨끗 하 며 산뜻 하 게 한다.하지만 알코올 해독제 미스 트 는 손 이 마 르 기 전에 효과 가 있다.

    『 100 70 』   맛 이 더 좋다.

    은 이온 핸드 워 시 는 전통 적 인 알코올 워 시 보다 냄새 를 잘 맡 는 다.

    『 100 70 』   피부 건조 를 방지 하 다

    은 나 노 세정제 미스 트 는 천연 보습 제 를 사용 해 피부의 수분 균형 을 유지 하고 화학 적 자극 을 감소 시킨다.알코올 해독제 스프 레이 는 자주 사용 할 때 손 을 건조 하 게 만든다.은 이온 소 독 제 는 DIY 세수 액 미스 트 와 알코올 이 같은 이점 을 가진다.


    직접 만 든 미스 트 와 손 세정제.

    일부 지역 에 서 는 소독제 가 부족 한 경우 도 있 지만 많은 사람들 이 손 세정제 스프 레이 를 만 들 려 고 하고 있다.그러나 사람들 은 손 세정제 미스 트 를 만 드 는 것 을 시도 해 서 는 안 된다.   전문가 의 지도 가 없다.

    분석 해 봅 시다.

    『 100 70 』   제품 의 유효성

    이 는 각종 위험 과 관련 해 관상 바이러스 에 무 효 를 입증 할 수 있 는 성분 을 사용 하 는 것 이 관건 이다.특히 천연 세수 액 미스 트 만 들 기.   벤젠 자 염 소 암모늄 과 오 일 같은 알코올 을 함유 하지 않 을 수 있 습 니 다.이런 세정제 들 은 세균의 성장 을 줄 일 수 는 있 지만 이 를 없 앨 수 는 없다.은 이온 세수 액 분무 제 는 매우 강 한 항 균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그것 의 사용 은 유해 한 영향 이 없다.

    # 101; 비소, 은 이온 세수 액 미스 트 는 전문가 와 정확 한 성분 으로 세균 을 없 애 는 데 매우 효과 적 임 을 증명 한다.그것 은 우리 가 관상 바이러스 에 감염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보호 한다.

    『 100 70 』   세 위 조직 지침 을 준수 합 니 다.

    손 세정제 스프 레이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적절 한 성분 이 없 을 수 있 으 므 로 세계 보건 기구 가 제안 한 대로 만 듭 니 다.직접 손 씻 고 알코올 뿌 려 야   농도 가 정 해진 알코올 로 만 들 었 을 때 효과 가 좋다.은 이온 소 독제 가 유효 하 다 는 것 은 허가 가 나 는 제조 업 체 가 세 위 기구의 지도 방침 에 따라 만 든 것 이기 때문이다.


    어떻게 은 이온 세수 액 을 사용 합 니까?

    재 미 있 는 일   은 이온 소 독 제 를 손 에 뿌 려 건조 하 게 해라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이 미스 트 는 또한 어떠한 표면 에 도 사용 할 수 있어 서 지속 적 인 보호 막 을 제공 할 수 있다.

    재 미 있 는 일   방 주위 의 물건 을 없 애 는 데 쓰 인 다.


    따라서 은 이온 소독제 스프 레이 는 이상 적 이 고 편리 한 선택 으로 무 알코올 천연 손 세정제 의 사용 을 원 합 니 다.

    너무 이른: 벤젠 자 염 소 암모늄 을 사용 하여...

    다음 것: 당신 은 피부 친화 형 손 세정제 가...